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마블 액션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1. 12. 8.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저번에 제가 재미있게 봤던 액션 영화 추천에 이어서 집에서 정말 자기 전에 

야식 먹으며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떠들며 가볍게 볼 수 있는 액션 영화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그중에서도 마블 영화로 선정해 봤습니다 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으니 한 번 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추천해드릴 영화는 2가지 정도 되고 이번에 새롭게 넷플릭스에 추가된 영화도 있으니

보신 분들이라도 한 번 더 보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베놈

넷플릭스 마블 액션 영화 추천 - 베놈

장르: 액션/SF/스릴러

평점:7.2

러닝타임 107분

등급:15세 이상 관람가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베놈이라는 영화인데요!

베놈이라는 영화 자체가 워낙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시고 이미 보신 분들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얼마 전에 베놈 2가 개봉하면서 베놈도 다시 주목받으며 넷플릭스에 들어온 게 아닌가 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원래 스파이더맨 광팬이었어서 스파이더맨 3에 나왔던 베놈이 이렇게 다시 재탄생할 거라고

생각조차 하지 못했는데 다크히어로물로 다시 재탄생했다니 정말 재미있게 봤었답니다.

대충 줄거리라하면 외계 생명체가 인간에 몸에 기생하면서 생기는 스토리를 담았답니다.

정말 재미있게 봤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등급 규정 때문에 그런지 많은 장면이 삭제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갑작스러운 진행과 개연성이 좀 아쉽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작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마블 특성상 시원시원한 액션과 질리지 않는 연출은 정말 봐줄만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아직 안 보신 분들이나 한 번 보셨더라도 넷플릭스에 새롭게 추가되었으니 한 번 다시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로건

넷플릭스 마블 액션 영화 추천 - 로건

장르: 액션/SF

평점: 8.3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137분

2번째 영화는 로건이라는 영화랍니다 

이 영화는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고 감명 깊게 봤던 영화인데요 

엑스맨 시리즈를 좋아하셨거나 보셨던 분들 

울버린을 좋아하신 분들은 꼭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세대 울버린의 마지막을 담은 영화기도 하며 2세대 울버린이 시작되는 영화이기도 하죠

로 정말 재미있답니다 

감동적이기도 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엑스맨 시리즈를 정말 좋아했던 사람이었기에

로건은 정말 충격적이면서 이 결말이 최선일지도 모르겠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정말 엑스맨 중에서도 울버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셔야 해요 ㅜ,ㅜ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블 영화 두 개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