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안 보면 후회하는 넷플릭스 좀비 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1. 12. 7.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넷플릭스 좀비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공포영화나 좀비영화 쪽을 많이 좋아하다 보니 많이 찾아보고 많은 작품들을 보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좀비영화는 그중에서도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번에도 피어 스트리트처럼 시리즈처럼 되어있는 영화인데

계획하고 만든 것이 아닌 1편이 너무 흥하게 되어 2편이 거의 10년 만에 나오게 된 영화입니다.

그럼 오늘도 제가 추천한 영화를 오늘 저녁에 치킨 먹으며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ㅎㅎ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좀비 영화 추천 - 좀비랜드

장르:코미디/공포

평점:7.4

러닝타임 88분

쿠키영상 1개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제가 이 영화를 좋아하는 이유는 등장인물의 성격특성이 너무 뚜렷하게 드러나서 좋아한 영화이기도 하며

등장인물의 캐미가 너무 인상 깊어 몇 번이고 돌아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기존 좀비 영화와는 다르게 좀비 시대에서 일어나는 비극만을 다룬 것이 아닌

좀비 사태가 발생한 후 좋은 점에 대해서도 짚고 넘어가는 게 저는 정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공포나 급한 상황들이 연출되기는 하니 기존 좀비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재미있게 감상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좀비랜드 공식 트레일러

 

 

넷플릭스 좀비 영화 추천 - 좀비랜드 더블 탭

평점:6.4

장르: 액션/코미디/공포

등급: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99분

이 영화는 사실 1편을 보고 오신 분들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나 

1편을 보지 않으신 분들은 몇몇의 유머 코드라던지 내용에 대해 이해가 안 갈 수 있어서

꼭 1편을 보고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좀비랜드라는 영화가 나온 후 10년 후에 팬들을 위해 나온 영화다 보니 

1편의 내용을 최대한 이어서 하려고 하는 게 많이 느껴졌어요 

저는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영화 내용은 1편과 비슷한 양상이 나오지만 조금 극적인 상황 연출이나 

스토리 부분에 조금 더 노력한 게 보였습니다 ㅎㅎ

정말 재미있으니 좀비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좀비랜드 더블탭 공식 예고편

오늘도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좀비영화 시리즈 중 하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ㅎㅎ

재미있게 보시고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