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역대급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1.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넷플릭스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비교적 빠르게 넷플릭스를 가입해 많은 작품을 시청한 사람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보았고 

그중에서도 제가 재미있게 보았던 작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나하나 정말 명작들이니 안 보신분들은 치킨 시켜서 저녁에 보시는 거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액션 영화 위주로 소개해드릴테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6언더그라운드

장르-액션    평점-7.9

이 영화는 굉장히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되지만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립니다 

대충 줄거리는 6명의 능력자들이 죽음으로 위장하여 하나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인데

액션과 개그모두 모아서 정말 아무생각 없이 보기 정말 좋은 영황 같습니다.

하지만 개연성이 조금 떨이지니 개연성을 중요시 여기거나

영화를 집중해서 심도깊게 보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비추천드립니다 

6언더그라운드 공식예고편

6언더그라운드 공식예고편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폴라

장르-액션/범죄/드라마    평점-7.9

두번째 영화는 제가 정말 인상깊게 보았던 폴라 라는 영화입니다

최고의 청부살인자 덩컨이 은퇴를 준비하던 도중 은모에 빠지게 되며 일어나는 일을 풀어낸 이야기인데요

존윅과 조금 비슷한 느낌이 있어 저는 정말 재이있게 보았습니다

무엇보다 몰입이 정말 잘 된달까..

존윅같은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드립니다.

폴라 공식예고편

폴라 공식 예고편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헌트

장르-액션/공포/스릴러   평점-7.6

마지막 영화는 헌트라는 영화입니다 

헌트는 낯선 사람들과 의문의 지역에 갇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사냥을 당하는데

거시서 탈출하는 내용입니다 아무래도 19금이라 잔인한 부분도 많이 나옵니다

이게 정말 저는 흥미로웠던게 초반 10분동안 누가 주인공인지 맞출 수 가 없었어요 

저는 영화를 하도 많이 본지라 영화 시작하자마자 주인공을 얼추 맞추는데 이 영화는 보면서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여러분들도 만약 보게된다면 초반10분동안 누가 주인공인지 맞춰보시는것도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헌트 공식 예고편

헌트 공식 예고편

여기까지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영화들이었는데요 ㅎㅎ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