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락의 러브스토리 몬스터호텔3 줄거리 한눈에 보기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2. 1. 20.
반응형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저번에 했던 몬스터 호텔 1편 2편에 이어 3편까지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몬스터 호텔 시리즈 중 강남스타일 노래가 나온 영화이기도 하죠. 아직 1편 2편 스토리를 모르신다면 

 

영어공부 하기 좋은 몬스터 호텔 줄거리 한번에 보기 - 인포체이서

몬스터 호텔 4가 1월 14일에 개봉하였습니다. 안타깝게도 극장 개봉은 엎어졌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로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 시리즈이기도 하며 마지막 시리

woongverine1019.tistory.com

제 저번 포스팅을 들아가셔서 1편,2편 모두 준비되었으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 이번 주요 포스팅 3편을 바로 만나보실까요?

 

몬스터 호텔3 - 포스터

몬스터 호텔 3 줄거리

몬스터호텔3 스틸이미지

늘 그랬듯 호텔을 운영하는 드락, 하지만 이제는 마비스와 조니, 그리고 손자 데니스까지 함께 있다. 호텔에 방문하는 하숙객 몬스터들은 하나같이 짝을 이루고 있는데.. 왠지 모르게 외로움을 느끼기 시작하는 드락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던 도중 데이트 앱으로 데이트 상대를 찾아 대화하려는 순간 마비스가 드락을 찾아오게 되면서 드락은 당황하며 둘러대게 됩니다. 그러자 마비스는 아빠 드락이 호텔 운영만 하다 보니 쉴틈이 없었다는 걸 깨닫고 가족끼리 처음으로 휴가를 계획하게 됩니다.

몬스터호텔3 스틸이미지

휴가의 핵심 크루즈를 타게 되고 크루즈에서 미모의 선장 에리카를 보고 한눈에 반하게 됩니다. 일명 "징"을 하게 되죠. 그리고 또 에리카는 엄청난 비밀을 숨기고 있던 도중이었죠. 아빠를 잃고 싶지 않은 마비스와, 외로움을 타다 첫눈에 반하는 상대를 만난 드락, 엄청난 비밀을 숨기고 있는 에리카, 이 3명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이 정말 흥미진진하고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몬스터 호텔 시리즈는 하나하나 뜯어보면 시청자가 결말을 예측하기 정말 쉽게 만들어진 영화라고 봐도 무방하답니다. 좋지 않은 말로 표현하면 뻔한 애니메이션이지만 그 뻔한 클리쉐를 가지고 있음에도 시청자에게 재미를 주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율이 흐르더라구요 22살먹고 무슨 애니메이션보면서 전율이냐라고 하실수도 있는데 ㅋㅋㅋ 저는 그랬답니다. 이제 3편까지의 줄거리를 모두 정리해보았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드락이고 두번째는 블라비인거 같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1편의 주인공 조니는 사실 별로 마음에 안 들더라구요 마비스가 너무 아깝습니다 조금 더 멋있는 캐릭터로 표현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4편을 보지 않았지만 몬스터호텔 4편을 보기 전 그전의 시리즈의 줄거리를 정리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아직 안 보신 분 계시다면 이 글을 읽고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