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문제 모음/바다거북스프 문제

바다거북 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3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by 웅버린 2021. 11. 7.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이전 포스팅은 잘 즐기셨나요?

오늘도 바다거북 수프 레전드 문제들을 이어서 한 번 해보려고 해요 ㅎ 

이번에도 섬뜩한 문제들로 모아봤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이전 포스팅을 보시다가 왜 바다거북 수프 문제가 왜 바다거북 수프 문제인지 바다거북 수프 퀴즈게임을 어떻게 즐기는지

바다거북 수프 문제는 어떤 유형의 문제들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재미있는 문제들과 함께 만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바다거북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

혹시 바다거북 스프라고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1년 전에 이 문제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되게 재미있게 풀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면 이게 뭘까.. 싶

woongverine1019.tistory.com

그럼 이번에도 한 번 재미있는 문제를 만나 보실까요?

 

 

 

 

문제 1 

남자는 강박증이 있어서 새로운 고층 아파트로 이사를 오자마자 현관, 창가, 문 앞 복도 등등에 CCTV를 설치해두고

매일 퇴근 후 되감기로 영상을 보곤 했다. 그런데 어느 날 영상 속에서 창밖으로

여자가 떨어지는 모습이 찍힌 것이 아닌가.

하지만 남자는 혼자 살고 있으며 방문자가 있었던 적도 없다.

어떻게 된 것일까?

 

 

 

 

 

힌트

여자는 남자의 애인이 아닙니다.

여자는 남자와 관련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강박증과 이 사건은 관련이 없습니다.

 

 

 

정답

남자가 매일 퇴근 후 영상을 "되감기"해서 봤다는 말은

여자가 떨어지고 있던 것이 아닌 올라오고 있다는 말입니다.

 

 

어떠신가요? 조금 무서우셨나요? 저는 이 포스팅을 만들면서도 소름이 쫙 돋더라고요..

난이도는 조금 쉬운 편이었지만 상당히 소름이 돋으며 오싹했던 문제였답니다.

이 문제의 출처는 해외 연애 갤러리에서 찾아왔습니다 ㅎㅎ

이번 문제는 제가 사이코패스 문제를 풀다가 이것도 바다거북 수프 문제로 만들어도 되겠는데?

라고 생각이 되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번 문제 푸시면서 재미로 사이코 패스 테스트도 같이 한 번 해보세요! ㅎㅅㅎ 

그럼 다음 문제 볼까요?

 

 

문제 2 장례식

자매 A와 B가 있었다 자매들의 부모님들이 돌아가셔 장례식을 치르게 되었다

자매 A는 그 장례식에서 아주 자신의 이상형의 남자가 자매 B와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았다

그다음 날 A는 B를 죽였다. 

죽인 이유는 무엇일까?

 

 

 

힌트

A는 B를 질투하지 않았습니다.

A가 B를 죽인 이유는 남자와 관련이 되어 있습니다.

 

 

정답

A는 B를 죽이면 그 남자를 B장례식에서 한 번 더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하였기에 죽였다.

 

 

어떠신가요? 이번 포스팅은 재미있으셨나요? ㅎㅎ 

바다거북 수프 시리즈는 여기서 끝마치고 다음에는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나 섬뜩한 퀴즈 등으로 

찾아뵐게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