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문제 모음/바다거북스프 문제

바다거북스프문제 레전드 모음 5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by 웅버린 2021.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바다거북 수프 문제 5편을 준비해 봤는데요

오늘도 여김없이 섬뜩하고 무서운 주제들로 문제를 모아봤는데 아무리 모으고 생각해봐도

3편의 첫번째 문제는 정말 말 그대로 레전드로 무서웠던 바다거북 수프 문제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늘 그렇듯 바다거북스프 문제가 왜 바다거북 수프 문제인지 바다거북 수프 퀴즈게임은 어떻게 하는지는 

바다거북 수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을 참조해 주시고 3편뿐만 아니라 1,2,3,4편 모두 재미있는 문제들로 가득하니 한 번 방문해주셔서 즐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다거북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

혹시 바다거북 스프라고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1년 전에 이 문제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되게 재미있게 풀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면 이게 뭘까.. 싶

woongverine1019.tistory.com

 

그럼 오늘도 재미있고 섬뜩한 바다거북스프 문제를 만나러 가볼까요?

 

 

문제 1-수면 위

한 남자는 어떤 이유로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습니다.

남자가 무심코 창문을 봤다가

어떤 사람이 자기에게 손을 흔들고 인사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합니다.

그 모습을 본 남자는 두려움에 떨다가 기절합니다.

기절 후 남자는 사라졌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힌트

1. 인사한 사람은 남자가 아는 사람이 아닙니다.

2. 밖에 자연재해가 일어났습니다.

3. 남자가 사는 곳은 고층입니다.

 

 

정답

밖에는 물로 가득 차 남자가 나 기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남자가 창 밖으로 본 것은 익사한 시체가 물결에 흔들리며 인사하는 것처럼 보인 것입니다.

기절한 남자는 곧 물이 들이닥쳐 물속으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맞추신 분들 계신가요? 저는 이 문제 보고 소름이 끼쳤는데요 

정말 홍수 피해로 제가 저 상황에 있었다면 저도 무서워 기절했을 거 같네요 ㅜ

그럼 다음 바다거북 수프 문제도 만나볼까요?

 

 

문제 2-정전

여자는 퇴근길 태풍이 치는 것을 보고 얼른 집으로 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탔다

그리고 남편이 죽은 것을 깨닫고 눈물을 흘렸다.

여자는 어떻게 깨닫았을까?

 

 

 

힌트

여자가 죽이지 않았습니다

엘리베이터 안에 시신이 있지 않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기 전에 알지 못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정상 작동 중이지 않았습니다.

 

 

 

 

 

정답

여자의 남편은 전기 의료기구에 의존하며 살아가고 있었다.

하지만 엘리베이터에서 정전이 된 것을 보고 여자는 남편이 곧 죽을 것이라는 걸 깨달았던 것이다

 

 

 

 

어떤가요? 전 소름이 돋으면서 동시에 안타까웠던 바다거북 수프 문제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ㅠㅠ

모든지 건강한 게 가장 중요한 거 같아요ㅠ 그럼 이제 마지막 바다거북 수프 문제를 만나볼까요?

이 문제도 사이코패스 문제에서 나왔던 문제인데 바다거북 수프 문제로 변형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유면 하긴 하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다 생각되어 포스팅하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ㅎㅎ

그럼 마지막 바다거북 수프 문제를 만나보실까요?

 

 

 

 

문제 3-산타클로스

자전거를 너무나 가지고 싶어 하는 아이에게 무언가가 접근해 자신이 산타클로스라 칭하며 

자전거를 줄 테이니 자신이 원하는 것을 달라고 하였다.

아이는 알겠다고 하였고 자전거를 받은 아이는 울음을 그치지 못하였다.

왜일까?

 

 

 

힌트

무언가는 사람이 아닙니다.

무언가는 아이가 원하는 자전거를 주었습니다.

아이는 무언가를 잃었습니다.

 

 

정답

무언가는 악마였고 악마는 아이에게 자전거를 주는 대신 아이의 다리 하나를 가지고 갔다.

원하는 자전거를 얻었지만 평생 타지 못할걸 깨달은 아이는 울음을 그치지 못했다.

 

 

 

 

 

어떤가요? 꽤 유명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제가 한 번 재구성해보았습니다 ㅎ

동심 파괴적인 요소도 있지만 제가 어린 시절 들었을 때는 정말 소름이 돋고 무서워했던 기억이 있어서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ㅎㅎ 오늘 글은 어떠셨나요?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재미있게 읽었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무섭고 섬뜩한 이야기들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