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문제 모음/바다거북스프 문제

바다거북스프 문제 모음 레전드 2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by 웅버린 2021.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바다거북 수프 레전드 문제 2편을 준비해 봤는데요

바다거북 수프 문제는 단순히 문제가 아닌 친구들,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퀴즈 놀이라고 전 포스팅에 말씀드렸는데요!

퀴즈놀이 방법이나 왜 이름이 바다거북 수프인지 등 궁금하신 분들은 저번에 포스팅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전 포스팅 참조해주세요! 

https://woongverine1019.tistory.com/entry/%EB%B0%94%EB%8B%A4%EA%B1%B0%EB%B6%81%EC%8A%A4%ED%94%84-%EB%A0%88%EC%A0%84%EB%93%9C-%EB%AC%B8%EC%A0%9C-%EB%AA%A8%EC%9D%8C-1%ED%8E%B8

 

바다거북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

혹시 바다거북 스프라고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1년 전에 이 문제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되게 재미있게 풀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면 이게 뭘까.. 싶

woongverine1019.tistory.com

그럼 이제 더 다양한 바다거북스프 문제를 만나러 가볼까요?

이번에는 좀 더 섬뜩하고 공포스러운 문제로 준비해 봤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ㅎㅎ

 

 

문제 1 지하실

 

한 소녀는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었다.

소녀의 부모님은 외출할 때마다 이렇게 말했다

"절대로 지하실 문을 열어보면 안 돼!"

소녀가 14살이 되던 해 생일날, 소녀는 또다시 집에 혼자 남게 되었다.

이번에도 부모님은 외출하기면서 절대로 지하실 문을 열지 말라고 하셨다.

하지만 소녀는 호기심을 도저히 참을 수 없어 이번에는 지하실 문을 열어봤다.

지하실 문을 열어 본 소녀는 큰 충격을 받게 되었고, 말을 하지 못하는 실어증까지 걸리게 되었다.

소녀는 무엇을 보았길래 그렇게 큰 충격을 받았을까?

 

 

힌트

소녀의 부모님은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귀신을 보지 않았습니다.

지하실 밖에는 사람이 여러 명 있었습니다.

소녀와 관련된 사람입니다.

밖에는 부모님이 있었습니다.

 

 

정답

소녀가 지하실 문을 열고 보게 된 것은

거실, 부엌 그리고 화목한 가족의 모습이었습니다.

사실 소녀 자신이 지하실에 갇혀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선천적으로 장애를 가지고 있었던 소녀를 부모님이 지하실에서 키운 것입니다.

소녀가 지하실 문을 열고 본 것은 자신을 빼고 화목한 가족의 모습이었습니다.

 

 

어떤가요? 조금 섬뜩하지 않나요? 저희 어머니는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는데

모든 어머니가 그렇지 못한 게 슬프네요 ㅜㅜ

어쩌면 마음 아픈 이야기일지도 모르겠어요 그럼 다음 문제로 넘어가 보도록 할게요 

 

 

문제 2 사진관

조그만 사진관을 운영하던 남자가 있었다.

일이 생겨 일찍 사진관을 닫으려는 찰나에, 모자를 푹 눌러쓴 낯선 이가 들어와 사진 한 장을 맡겼다.

남자는 낯선 이에게 오래 걸리지 않는다며 잠시만 앉아서 기다리라고 했다.

사진을 현상한 후에 남자는 낯선 이에게 방아쇠를 당겼다.

한 시간 후, 다른 이가 사진관으로 들어왔다.

그와 이야기한 후 남자는 현상실로 들어와 자살했다.

무슨 일이 있었을까?

 

 

어떤가요? 이번에는 감이 좀 오시나요?

저는 전혀 오지 않았기에 힌트를 드릴게요

 

 

힌트

낯선이 와 다른 이는 직업이 같습니다.

낯선 이 가 보여준 사진에는 가족 시체가 있었습니다.

아내가 실종되었습니다.

 

정답

남자는 아내가 실종되어 일찍 문을 닫으려고 했습니다. 문 닫기 전 형사(낯선이)가 와 현장 사진을 의뢰했습니다.

현장 사진은 남자의 아내의 시체 사진이었습니다. 사진을 본 남자는 낯선 이가 범인이 라고 생각하여 죽였습니다.

몇 시간 후 다른 형사(다른 이)가 와서 "여기 사람 안 왔소?" 현장 사진 가지러 간다더니 안 오네..

말을 들은 남자는 자신이 오해했다는 것을 깨닫고 자살합니다.

 

 

 

이번에는 무서우셨나요? 저는 사실 이번 문제는 남자가 너무 불쌍하다는 생각만 들었네요 ㅠ

경찰이 더 불쌍하지만요.. 3번째 문제도 한 번 봅시다

이문제의 출제자분은 홀릭이라는 분이십니다!

이번 문제는 정말 신선하고 어려우니 이 문제를 푸시는 분들이 질문하신 것대로

힌트를 드리면서 진행해 볼게요!

 

 

문제 3 폭우가 내리는 밤

방안은 어두컴컴하고 시체들이 창문을 두들깁니다.

당신은 식탁 위에서 다가오는 죽음을 바라보며 공포에 질려있습니다.

이건 대체 어찌 된 상황일까요?

 

힌트

시체들은 좀비가 아닌 지극히 현실적인 배경이고 그저 시체입니다.

사람의 시체입니다.

"당신"은 인간입니다.

시체는 스스로 움직이고 있지 않습니다.

밖에는 살아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밖에는 홍수가 났습니다.

 

 

정답

밖에는 홍수가 났고 밖에 사람들이 모두 죽어 시체가 떠다니며 창문을 치고 있다

밖에 있던 전봇대도 무너져 물에는 전기가 통하고 있고 그 물이 집 안으로 들어왔다.

"당신"은 어쩔 수 없이 식탁 위로 올라갔고 곧 물이 차오르면 감전에 의해 죽음에 이르기 때문에

죽음을 바라보며 공포에 질려있다.

 

 

 

 

이문제는 정말 신선했던 것 같아요 저도 문제랑 힌트를 보며 열심히 풀었는데 

결국 저는 맞췄답니다 ㅎ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고 다음 3편에서 더 재미있고 섬뜩한 문제들로 다시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