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문제 모음/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모음 5편 [해석포함]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1. 11. 29.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김 없이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저번 포스팅에도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포스팅했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조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 외에 바다거북스프와 나폴리탄 괴담도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해보세요!

구경하시면 왜 바다거북스프문제가 바다거북 수프 문제인지 나폴리탄 괴담과 바다거북 수프 문제는 어떤 식으로 퀴즈게임을 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모두 나와 있으니 재미있게 구경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나폴리탄 괴담 1편 - 인포체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폴리탄 괴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지만 한 번 더 설명드릴게요!! 제가 좋아하던 바다거북 수프 이야기도 나폴리탄 괴

woongverine1019.tistory.com

 

 

바다거북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

혹시 바다거북 스프라고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1년 전에 이 문제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되게 재미있게 풀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면 이게 뭘까.. 싶

woongverine1019.tistory.com

 

그럼 오늘도 재미있고 섬뜩한 이야기를 만나보실까요?

늘 그렇듯 사진과 문제를 잘 읽어보시고 문제를 함께 맞추시면서 읽으시면 더 재미있게 글을 읽을 수 있답니다!

그럼 바로 첫번째 문제 들어가겠습니다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 여자 친구

한 연인이 자신들의 친구들과 함께 산으로 놀러 갔다.

그런데 비가 매우 많이 온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별장에서 지낼 새각에 별생각이 들지 않았다.

 

그렇게 비는 더 거세지고 있는데

그런데 그 연인 중 여자 친구가 산을 올라가다 넘어져서 심하게 다쳐버렸다.

여자 친구는 다리까지 절으며 피가 멈추지 않자

여자 친구를 제외한 남자 친구와 그의 친구들은 그녀를 혼자 놔두고 사람들은 찾으러 가버렸다.

 

그녀는 아무도 오지 않고 혼자 남아 무섭고 불안하고 초조했다.

그런데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남자 친구를 제외한 친구들이 돌아온 것이었다.

 

그녀는 남자친구 친구들에게 남자 친구는 어디 있냐고 물어보자

그들은 마지못해 대답하였다

 

"사람을 찾으러 갔다가 그 녀석이 절벽인 줄 모르고 떨어져 죽어버렸어"

 

친구들이 그렇게 말하자 충격을 받은 그녀는 친구들의 부축을 받으며 별장으로 올라왔다.

 

별장에 도착하자 그녀는 울음을 터트리고 말았다. 그러자 갑자기 누군가가 별장 문을 두드리는 것이 아닌가?

목소리를 들어보자 남자 친구 목소리였다.

그녀는 얼른 문을 열어주려 했지만 친구들이 말리기 시작했다

"열어주지 마! 분명 우리와 다른 존재일 거야!"

 

그녀는 그들의 말을 무시하고 문을 열었다. 그런데 만신창이가 된 남자 친구가

갑자기 그녀가 손을 잡고 뛰기 시작했다

 

그녀는 당황스러웠지만 그를 따라서 뛰었다. 

그녀가 뒤를 돌아보니 남자 친구 친구들이 쫓아오고 있었다.

 

남자 친구는 더욱 빠르게 뛰었다.

그리고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만 살았어"

 

그러자 그녀가 말했다.

 

"그래.. 너만 살았어"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 해석

남자친구 친구들은 모두 귀신이었고 여자 친구 또한 출혈로 인해 사망에 이르고 말았다.

친구들이 문을 두드리는 남자 친구를 보며 우리와 다른 존재라고 말을 하였던 것은

남자 친구만 사람이고 모두 죽은 사람이기 때문이다.

 

 

 

 

어떤가요? 전 이 이야기를 읽을 때 답을 맞히는 것은 쉬웠지만 꽤나 반전이 많았던 이야기라고

생각이 되어 들고 오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이런 일이 생긴다면 꼭 부상자를 혼자 놔두시면 안 돼요!

그럼 다음 이야기도 보시죠!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 세 가지 소원

 

어느 마을에 너무나 똑똑한 현자가 살고 있었다. 어떤 남자가 그에게 질문했다.

 

"저기.. 악마를 불러내면 세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지?"

 

"그렇다던데"

 

"만약 당신이 악마를 불러내면 무슨 소원을 빌 텐가?"

 

"글쎄.. 첫 번째는 내가 병들기 전에 남은 두 가지 소원을 이뤄줘겠지"

 

"흠... 제법인데? 그럼 두 번째는?"

 

"내가 늙기 전에 마지막 소원을 들어줘겠지?"

 

"엥? 그럼 마지막 소원은 무엇인가?"

 

"그게 말이야.. 실은 아직 못 정했다네"

 

그때였다. 어디선가 무시무시한 목소리가 들렸다.

 

"빨리 마지막 소원을 말해줘! 대체 몇 백 년이나 더 기다리게 해야 만족할 텐가?"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 해석

똑똑한 현자는 이미 소원을 악마에게 빌었습니다.

저 소원의 의미들은 병들기 전까지 두 가지 소원을 들어주어야 하며

늙기 전에 한 가지 소원을 들어주어야 하니

마지막 소원을 말하지 않는다면 늙지도 병들지도 않고 죽지도 않게 됩니다.

 

 

 

어떠신가요? 참 저도 충격받았답니다

그러면서 한 편으로는 그냥 늙고 병들지 않게 해 주세요 라는 소원은 빌지 못하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