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문제 모음/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4탄 [해석포함]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1. 11. 27.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3탄을 준비해 봤는데요!

늘 그렇듯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는 되게 유명한 이야기라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하지만 제가 쭉 소개 드려왔던 바다거북 수프 문제와 나폴리탄 괴담도 같은 문제 유형이라는 사실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늘 그렇듯 바다거북스프 문제가 왜 바다거북 수프 문제이고 어떤 형식의 퀴즈게임인지

나폴리탄 괴담은 어떻게 문제를 즐기는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조해주세요!

 

나폴리탄 괴담 1편 - 인포체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폴리탄 괴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지만 한 번 더 설명드릴게요!! 제가 좋아하던 바다거북 수프 이야기도 나폴리탄 괴

woongverine1019.tistory.com

https://woongverine1019.tistory.com/entry/%EB%B0%94%EB%8B%A4%EA%B1%B0%EB%B6%81%EC%8A%A4%ED%94%84-%EB%A0%88%EC%A0%84%EB%93%9C-%EB%AC%B8%EC%A0%9C-%EB%AA%A8%EC%9D%8C-1%ED%8E%B8

 

바다거북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

혹시 바다거북 스프라고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1년 전에 이 문제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되게 재미있게 풀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면 이게 뭘까.. 싶

woongverine1019.tistory.com

그럼 오늘도 오싹한 문제들로 만나볼까요?

사진과 문제를 잘 읽으면서 답을 찾아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글을 즐기실 수 있으실 거예요 ㅎ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 쌍둥이

어느날 쌍둥이가 납치당했다.

그리고 납치범이 쌍둥이 언니한테 가서 속삭인다.

"허튼짓하면 너희 동생을 죽여버릴 거야"

그리고 쌍둥이 동생한테 가서 속삭인다.

"허튼짓하면 너희 언니를 죽여버릴 거야"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해석

쌍둥이를 정확히 언니 동생을 구분하고 있다.

납치범은 그 쌍둥이 동생을 아주 잘 아는 가까운 사람일 것이다.

 

 

 

 

이번 이야기는 조금 현실적이라 섬뜩하게 느껴진 것도 있었던 거 같아요 

사실 납치의 대부분이 가까운 사람이 범인이라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항상 조심히 다니기 시를 바랄게요!

그럼 다음 문제 바로 보실까요?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 일기

나는 어린이집 교사다. 

내가 돌보는 아이들 중에 한 명이 유독 어두워 보여

혹시 집에 무슨 일이 있을까 걱정이 되어

매일 일기를 쓰고 검사를 하게 하여 무슨 일이 있는지 알아보려

일기장 숙제를 내주었다.

그리고 다음날 일기장에는 이렇게 쓰여 있었다.

 

"저는 오늘 엄마 아빠와 함께 닭고기을 먹었어요

엄마가 닭다리 살을 발라 내는걸 보고 고마웠어요

그리고 그걸 저에게 셨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닭도 새니가 다른 도 맛있겠죠?

다음엔 더 맛있는 걸 먹었으면 좋겠어"

 

일기 검사를 마친 나는 그 아이 집으로 달려갔다.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해석

아이는 가정폭력을 당하고 있었고 도움을 청하기 위해서

일기장에 일부로 오타를 내어 살려달라고 선생님께 요청을 했던 것이다.

 

 

 

 

이번 이야긴 가정폭력인데 정말 가정폭력은 없어져야 할 텐데 ㅠㅠ

걱정이네요 이번에도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포스팅에 만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