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문제 모음/바다거북스프 문제

바다거북 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6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by 웅버린 2021. 11. 19.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이전 포스팅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는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은 오랜만에 바다거북 수프 문제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도 무서운 문제 하나와 섬뜩하진 않지만 정말 바다거북 수프 문제 같은 문제를 두 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 포스팅 즐기시다가 왜 바다거북수프 문제가 왜 바다거북스프 문제인지 바다거북스프 퀴즈게임을 어떻게 즐기는지

바다거북 스프 문제는 어떤 유형의 문제들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들을 참조해주시면 재미있고 섬뜩한 문제들 많이 만날 수 있으니

들어가서 구경해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바다거북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

혹시 바다거북 스프라고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1년 전에 이 문제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되게 재미있게 풀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면 이게 뭘까.. 싶

woongverine1019.tistory.com

문제들을 푸실 때 문제에 빨간색 글이 적힌 부분과 힌트를 잘 조합해서 풀어보시면 더 재미있으실 거예요!

그럼 재미있는 문제들을 만나볼까요?

바다거북 수프 문제-근무 태반

어떤 사람이 불이 다 꺼진 방 안에서 티브이를 보고 있었다.

이윽고 그는 방의 불을 켜고 뛰어내려 자살했다.

그는 왜 죽었을까?

 

 

 

 

 

힌트

1. 남자는 근무 중입니다.

2. 남자는 뉴스를 보고 있습니다.

3. 남자 때문에 사람을 죽였지만 남자는 살해 의도가 없었습니다.

 

정답

남자는 등대지기였고 근무 태반으로 등대의 불을 켜지 않았으며

그 대문에 많은 배가 난파되었다는 뉴스를 보고 

죄책감에 자살을 한 것

 

 

 

 

어떠신가요? 정말 바다거북 수프 문제 답죠?

저는 처음 이 문제를 풀 때 상상도 못 했는데 답을 보고 아~라는 탄식이 나왔답니다.

바로 다음 문제 만나볼까요? 이번엔 꽤나 섬뜩한 문제를 가져와 봤답니다 이번 문제는 

제가 만든 문제니까 부족해도 이해해주세요 ㅎㅎ

다음 문제 보실까요?

바다거북 수프 문제 - 층간소음

한 남자는 매일 새벽 옆집에서 쿵쿵 거리는 소리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옆집과 서로 아는 사이였던 남자는 참아봤지만 소음은 갈수록 심해졌고

참다못한 남자는 옆집에 찾아가 무슨 소리냐 물어봤지만 집주인이 바뀌었는지 남자가 알던 옆집 사람이 아니었고

아무 일도 없다 일관하였습니다.

옆집에 들어가 확인을 하였을 때도 수상한 기척은 보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소음은 계속되었고 소음의 근원지가 베란다 옷장에 가려진 벽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옷장을 치운 남자는 집 밖을 뛰쳐나가 경찰에 신고하였습니다.

남자는 무엇을 보았을까요?

 

 

 

힌트

남자가 본 것은 사람이 아닙니다.

옆집 사람과 관련이 있습니다.

정답

옷장 너머로 보인 것은 옆집으로 뚫려있는 벽이었고

그곳에는 남자의 집의 물건과 예전의 집주인의 시체였습니다.

그것을 본 남자는 집에 자신 말고 다른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되었고 뛰쳐나가 신고하였던 것

 

 

 

어떤가요? 조금 무서우셨나요?

바다거북 수프 문제는 제가 생각나는 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