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문제 모음/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1편 [해석포함]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1.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바다거북스프 문제,나폴리탄 괴담에 이어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에대해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바다거북스프와 나폴리탄 괴담이 궁금하신 분들은 

 

 

 

나폴리탄 괴담 1편 - 인포체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폴리탄 괴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지만 한 번 더 설명드릴게요!! 제가 좋아하던 바다거북 수프 이야기도 나폴리탄 괴

woongverine1019.tistory.com

 

바다거북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

혹시 바다거북 스프라고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1년 전에 이 문제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되게 재미있게 풀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면 이게 뭘까.. 싶

woongverine1019.tistory.com

 

이전 포스팅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면 재미있고 섬뜩한 문제들이 많으니 한 번 구경해 보세요 바다거북스프가 왜 바다거북스프인지 나폴리탄 괴담은 어떤 종류의 괴담인지도 다 설명해 놓았으니까요 ㅎㅎ 그럼 이번에는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사실 이해하면 무서운이야기는 모두가 다 알고 있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그럼에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다거북스프 이야기와 나폴리탄 괴담 이해하면무서운이야기들이 다 비슷한 맥락의 문제들이랍니다 ㅎ 그중에서도 꽤 섬뜩하고 무서운 이야기들로 제가 준비해 봤으니 정답과 해석도 같이 넣을테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1.이해하면 무서운이야기-새엄마

우리집에 새엄마가 왔다 새엄마는 규칙을 정해놓고 그것을 어길 때마다 심한 벌을 주었다
규칙이 너무나 엄격했기때문에 나는 벌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
어느 날, 규칙 하나를 어겼다.
"너는 벌을 받고 반성문을 써"
나는 벌을 받고 반성문을 썼다.
"글씨 좀 똑바로 써"
"하지만 왼손으로 쓰는것은 힘들어요"
며칠 뒤 나는 또 규칙을 어겼다.
"글씨 똑바로 못써? 혼나고싶어?"
하지만 난 대답하지 못했다.

해석

더보기

나는 처음 벌을 받을 때 오른쪽 손을 잘려서 왼손으로 글을 썻고

두번째 벌을 받을 때는 왼쪽손 마저 잘렸다

나는 지금 입으로 글을 쓰고 있다.

다음 벌을 받는다면 나는 무엇으로 글을 쓰게 될까?

 

 

 

 

 

2.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결벽증

언니는 심각한 결벽증을 가지고 있다. 방은 항상 깨끗해야 했다.
나는 어떤가 하면 솔직히 방이 더러워도 쓰레기로 엉망징창이라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래서 같은 방을 쓰는 우리는 어딘가 어색한 기류가 맴돌았다. 어느날 화가난 언니는 마침내 나에게 말했다.

"야 적당히해! 그만 방을 더럽게 해 나도 매번 너가 저지른거 치우는거 귀찮아 너처럼 더러운 인간은 역겨워"


그렇게 말하고 나가버렸다. 무서웠기 때문에 조금 반성하고 이제는 조금이라도 정돈할 수 있는 여자가 되기로했다. 그래서 지금 어지러워진 방을 청소하기 시작했다. 30분 후..방구석까지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하게 청소를 끝냈다.그때 언니가 돌아왔다. 아무리도 쓰레기 봉지를 사러 갔던 것 같다


. "언니 내가 이렇게 열심히 청소했어! 봐봐 나도 하면 된다니까"


하지만 언니의 얼굴은 전혀 기뻐보이지 않았다.
더보기

해석

언니는 어느샌가 항상 더럽히는 동생을 쓰레기로 인식하고

치워버리려 하고 있지 않을까?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