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문제 모음/바다거북스프 문제

바다거북스프 문제 모음 레전드 4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by 웅버린 2021.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3편을 마지막으로 바다거북 스프 이야기는 마치려고 했는데 너무 좋은 이야기들이 떠오르는 바람에 꼭 포스팅 하고 싶어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옛날에 제가 들었던 이야긴데 소름이 끼치던 이야기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늘 그렇듯 바다거북스프 문제가 왜 바다거북스프인지 퀴즈놀이 방법등을 알고 싶으시다면 이전 포스팅 방문하셔서 찾아보시면 재미있는 문제들도 같이 만나실 수 있으실 거에요!

 

 

바다거북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

혹시 바다거북 스프라고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1년 전에 이 문제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되게 재미있게 풀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면 이게 뭘까.. 싶

woongverine1019.tistory.com

 

그럼 오늘도 무서운 문제들로 만나볼까요?

 

 

 

문제1-현관문

둘을 끔찍히 사랑하는 부부가 있었다어느날 아내가 끔찍한 악몽을 꾸었다. 너무 무서운 나머지 남편에게 출근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남편은 어쩔 수 없다며 출근을하였다. 오후 3시쯤 되었나 남편이 현관문 카메라에 얼굴을 대며 다급히 문을 두드리며 열어달라 하였다. 하지만 아내는 남편의 목소리가 이상해 열어주지 않았고 잠잠해진 후 다시 카메라를 확인했을 때 기절하고 말았다. 무엇을 보았을까?

 

힌트 

1.남자와 여자는 서로를 사랑합니다.

2.악몽은 큰 관계는 없습니다.

3.남편에게 무슨 일이 생겼습니다.

4.아내와 남편의 사건은 관련이 없습니다.

반응형
더보기

정답

아내가 카메라로 본 것은 남편의 시체와 남편의 피로 쓰여진

"씨X년 눈치 빠르네"

라는 글이였다. 어떤 사내가 남편을 살해한 후 남편의 시체를 카메라에 들이밀고 열어달라고 했던것.

 

 

 

어떠신가요 조금 소름 돋았나요? 저는 이 이야기를 처음 들었을 때 정말 소름이 쫙 돋았던 기억이 있네요

독자분들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바로 다음 문제 보러 가시죠!

 

문제2 아파트

남자는 7층 아파트 베란다에 서서 담배를 피고 있었다. 그런데 밖에서 어느 남자가 한 사람을 칼로 찔러 죽이고 있던게 아닌가? 너무 놀라 "악" 이라는 소리를 내어 버렸고 살인마는 남자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아무말 없이 천천히 손가락을 올렸다. 손가락은 무슨 의미였을까?

 

힌트

1.손가락을 남자를 향해 가르친게 아닙니다.

2.남자를 살해할 의도가 있습니다.

 

더보기

정답

남자는 손가락을 천천히 올리며 층을 세고 있던 것이다.

"1층...2층..3층...4층..5층...6층....7층..............찾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