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막힌변기 뚫는법/간편하게 막힌변기 뚫는 꿀팁 총정리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2. 2. 11.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편하게 막힌 변기를 뚫는 꿀팁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집이 변기가 자주 막혀서 저희 아버지가 변기를 정말 잘 뚫는답니다 ㅎ.. 그래서 옆에서 어깨너머로 배우면서 저도 어느 정도 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막힌 변기를 뚫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뜨거운 물로 뚫는법

첫 번째 방법은 비위가 약하신 분들을 위해서 추천해드리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방법이니 급하신 분들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방법은 물을 포터에 가득 채워서 팔팔 끓이신 다음 막힌 변기에 부으시면 됩니다. 한 번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2~3번 넣으신 후 변기 커버를 닫고 12시간 놔두신 후 물을 내려보면 막힌 변기가 뚫려있는 마법을 보실 수 있답니다. 이 방법은 저희 어머니가 많이 사용하시는 방법입니다.  또한 샴푸를 섞으면 좀 더 효과가 좋습니다. 그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뜨거운 물로 변기 뚫는 법
  1. 물을 끓인다.
  2. 끓인 물을 변기에 붓는다. 
  3. 한 번이 아니라 2~3번 정도 부어야 한다. 약 3L (이때 샴푸를 섞으면 효과가 좋음)
  4. 변기커버를 닫는다. 
  5. 12시간 이후에 물을 내려서 내려가는 것을 확인한다.

 

이번에도 비위가 약하신 분들을 위한 다이소 1000원 배수구 뻥을 이용해서 뚫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수구 뻥으로 막힌 변기 뚫는 법

배수구 뻥은 다이소에서 1000원 주고 구입할 수 있으며 용량은 1리터이며 사용방법은 기재되어 있는 대로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다른 방법을 사용합니다. 사용 방법에 기재되어 있는 방법을 사용하면 2번 사용할 수 있지만 저는 한 번에 모두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변기에 물이 차 빠지지 않는 상황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물이 빠지긴 하지만 물을 내릴 경우 이물질이 내려가지 않고 물이 차오르는 상황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다이소 하수구 뻥을 이용하여 막힌 변기 뚫는 법
  1. 물이 빠진 변기에 1L를 전부 붓는다. 
  2. 6~8시간 이상 지난 후 끓는 물을 붓는다.
  3.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 물을 내려본다. 

 

지금까지 비위가 약한 사람들을 위한 방법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소개한 내용들은 시간이 오래 걸려서 급하신 분들이나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 또한 성격이 급해서 그런지 저 방법들은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그럼 바로바로 뚫을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청소 솔로 뚫는 법

저희 아버지가 애용하시는 방법입니다. 바로 방법을 말씀드리면 화장실 청소 솔로 변기 구멍을 꽉 막습니다. 막은 후 물을 내리면서 손목 스냅을 이용하여 왔다 갔다 하면 압력차가 발생하여 뚫리게 되는 원리입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면 어려우니 간단히 영상 하나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상은 제가 변기가 막혔을 때 저희 아버지가 강의 영상을 찍어주셨습니다 ㅋㅋㅋ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거라고 생각하며 영상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변기.mp4
5.05MB

 

어떠신가요 이해가 되셨나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이며 저는 이 방법이 가장 편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 한느 방법이기도 하고요 그럼 이제 마지막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고 대표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뚫어뻥을 사용해서 뚫는 방법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뚫어뻥으로 변기 뚫는 법

뚫어뻥으로 뚫는 방법은 모두가 알고 있으실 거라고 생각하고 제가 소개해드리는 방법이 대표적인 방법인지 아니면 처음 듣는 방법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뚫어뻥으로 변기를 뚫는 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뚫어뻥을 변기에 넣었다가 강하게 빼서 변기를 뚫는 방법은 사용해도 잘 뚫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연속으로 눌렀다 뺐다를 몇 번 빠르게 반복하니까 뚫리더라고요 정리해보겠습니다. 

 

  • 뚫어뻥으로 변기 뚫는 법
  1. 뚫어뻥을 변기 구멍에 맞추어 꾹 눌러줍니다.
  2. 강하게 들어 올립니다.
  3. 같은 방법을 3~8번 반복합니다.

지금까지 변기 뚫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보는 방법도 있을 것이고 알고 계셨던 방법도 있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에게 딱 맞는 변기 뚫는 방법은 어떤 것인가요? 모두 변기 막히지 마시고 슬기로운 생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