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추천

날 잡고 정주행 하기 좋은 완결 웹툰 추천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2. 1. 13.
반응형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밖에 돌아다니며 놀거도 없고, 반 강제적으로 집순이,집돌이가 된 사람들을 위해 웹툰추천을 해볼까한다. 나는 웹툰을 상당히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옛날부터 여러웹툰을 보았다. 오늘은 아주 옛날부터 너무 재미있게 보았던 정주행으로 완결까지 볼 수 있는 완결된 웹툰들을 추천해볼까한다. 

 

  • 네이버 웹툰
  1. 윈터우즈

첫번째로 소개해줄 웹툰은 cosmos작가의 윈터우즈 작품이다. 따로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두겠지만 2014년에 나온 웹툰이다. 만약 안 본 사람이 있다면 꼭 보길 바란다. 웹툰의 장르는 로맨스이다. 하지만 요즘 웹툰처럼 흔하디 흔한 로맨스 물이 아닌 정말 마음의 심금을 울리는 로맨스 물이다. 나는 사실 로맨스 웹툰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것에 반해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툰 중 하나이다. 정말 하고싶은 말이 많지만 스포가 될 수 있기에 하지 않겠다. 지금은 유로로 바뀌었지만 정말 돈 내고 볼 가치가 있는 웹툰이니 로맨스물을 좋아하거나 하루 잡고 정주행 하고 싶다면 윈터우즈 강추한다.

 

- 윈터우즈 바로가기

 

윈터우즈

살아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윈터,베스트셀러 동화 작가가 되고 싶은 제인두 사람의 알록달록 동화같은 이야기

comic.naver.com

 

  2. 싸우자 귀신아.

 

두번째로 소개해볼 웹툰은 싸우자 귀신아이다. 싸우자 귀신아 웹툰의 포인트는 그림체의 변화가 아닐까 싶다. 정말 첫화의 그림체만 보았을 때는 정말 별로다. 나는 웹툰의 그림체를 중요시여기는 사람으로서 10화까지 보고 그만볼까라고 생각하기도 하였지만 시즌이 바뀌면 바뀔수록 작가의 그림체가 변하더니 나중에는 너무 이쁜 그림체로 완성되어있다. 또한 스토리 또한 감동적이며 감명깊게 볼 수 있는 스토리로 구성되어있다. 아직 안 본 사람이 있다면 날 잡고 정주행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싸우자 귀신아 바로가기

 

싸우자귀신아

귀신과 퇴마사의 좌충우돌 한판승부!골 때리는 장르 불명의 이야기!

comic.naver.com

 

  3. 그린보이

 

세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그린보이이다. 위의 두 작품은 아마 유명해서 웹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 씩 봤을법한 작품이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하는 그린보이의 작품은 많이 알려지지 않아 생소한 작품일 거라고 생각한다. 필자는 잠시 복싱선수 생활을 한 적이 있다. 그래서 그런지 이 그린보이의 주인공이 복싱선수로 성장하는 모습을 너무 재미있게 봤던 것 같다. 그림체도 이쁘며 스토리도 들어있는 메세지들이 너무 좋았다. 무엇보다 이 웹툰음 무료이니 집에서 할 것 없이 웹툰 정주행을 하고 싶다면, 또한 운동웹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보길 바란다. 

 

-그린보이 바로가기

 

그린보이

챔피언을 노리는 거침없는 여자, 재인! 그녀를 동경하는 순둥이 남자, 태진! 챔피언을 향한 도전과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의 여름같은 사랑이야기

comic.naver.com

 

 4. 검은인간

 

네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검은인간이라는 작품이다. 사실 검은 인간은 많이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는 웹툰이다 보니 넣어보았다. 필자는 학원물 웹툰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재미있게 봤던 웹툰중 하나이다. 웹툰이 주는 메세지도 감명 깊었으며 그림체도 내가 좋아하는 그림체여서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것 같다. 기승전결이 정말 완벽하게 잘 들어맞아서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았다. 안 본 사람이 있다면 꼭 보길 추천한다.

 

- 검은인간 바로가기

 

검은인간

너의 흉터도, 너의 두 눈도, 그리고... 너의 힘까지! 지금부터 모든 걸 바꿔줄게.

comic.naver.com

 

여기까지가 내가 추천하는 완결웹툰이였다. 다음에는 연재중인 웹툰도 추천해보도록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