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넷플릭스 공포 영화

색다른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1. 12. 11.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저번에 소개드렸던 공포영화는 재미있게 즐기셨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포영화 시리지를 이어서 오늘은 제가 보면서 꽤 흥미롭다고 느꼈고 결말도 생각보다 반전이 섞인?

되게 처음 볼 때 신박하고 색다르다고 느낀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

저번에 제가 추천했던 공포영화가 궁금하시다면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에는 정말 넷플릭스를 많이 보시는 것 같아요 저도 그렇구요 시간이 남는다면 넷플릭스를 보면서 이불속에서 귤 까먹는

woongverine1019.tistory.com

들어가셔서 한 번 구경해보시면 재미있는 영화를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ㅎ

그럼 오늘도 무서운 공포영화 보러 가실까요?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 사탄의 베이비시터

장르 - 코미디/공포

평점-6.3

러닝타임 - 84분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이번에 추천드리는 영화는 사탄의 베이비 시터인데요 한 여린 남자아이의 베이비시터가 사탄 숭배를 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이 영화도 2편까지 있는 영화인데요

사실 이 영화는 2편까지 보고싶으시다면 1편을 보고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굳이 2편까지 안 보시고 1편만 보셔도 충분히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이 영화가 왜 색다냐라고 물어보신다면 저는 공포와 코미디의 조합이라고 말씀드릴 것 같습니다

물론 잔인한 장면과 공포스러운 장면이 나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어느정도 코미디를 섞으며

무서운걸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볼 수 있게 제작하지 않았나 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사실 공포영화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영화를 보고 무섭다고 느끼기보단 재미있었다고 느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화이기도 하구요 공포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무서운 거 못 보시는 분들도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영화가 아닌가 싶어 추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1편을 보시고 재미있으셨다면 2편도 보시는 거 추천드리겠습니다! 

사탄의 베이비시터 예고편

 

해피 데스 데이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 해피 데스데이

평점 - 7.4

장르 - 공포/미스터리/스릴러

등급 15세 이상 관람과

러닝타임 - 96분

이번 영화는 해피 데스 데이라는 영화입니다 어느 대학교 퀸카가 자기 생일에서 타임 루프에 갇히게 되는 영화인데요 

이 영화도 1편 2편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 영화는 왜 색다르냐?라고 물으신다면 전 해피 데스 데이 2에 대한 이야기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해피 데스 데이 1도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단순 재미만 따지만 2보단 1이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다른 공포영화에선 찾아볼 수 없는 교훈이나 메세지 같은 것들을 이 영화에서 찾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영화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보세요! ㅜㅜ

해피 데스 데이 2유는 아직 넷플릭스에 없다 보니 제가 소개해드리진 못하지만 

만약 1편을 보셨다면 꼭 2편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ㅎㅎ

해피데스데이 메인 예고편

오늘 소개해드린 영화는 어떠셨나요?

오늘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재미있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