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넷플릭스 공포 영화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by 웅버린 2021. 12. 2.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에는 정말 넷플릭스를 많이 보시는 것 같아요 

저도 그렇구요 시간이 남는다면 넷플릭스를 보면서 이불속에서 귤 까먹는 게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ㅋㅋ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특히 저와 같이 공포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넷플릭스에 있는 공포영화들을 보면서 어떤 것들이 재미있었는지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 주관적인 평가가 담겨있으니 참고하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 영화중 3개의 시리즈로 준비되어있는 영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게 봤던지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그럼 긴말 말고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피어 스트리트 파트1 : 1994

평점은 5.3 러닝타임 105분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영화는 피어스 트리트 시리즈입니다

19금 영화로서 조금 잔인한 장면이 없지 않아 많이 나옵니다 

한 마을에 잔혹한 살인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예전에 이 마을에 살았던

마녀의 복수라는 말이 나돌면서 악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주인공과 친구들이 노력하는 내용입니다.

사실 줄거리를 이렇게만 본다면 사실 늘 그렇듯 비슷한 클리셰의 공포영화라고 생각될지도 모릅니다

저도 이 영화를 보았을 때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이 들었거든요 ㅎㅎ

하지만 보다 보면 생각이 바뀌시는 걸 느끼실 수 있으실 거예요!

 

피어 스트리트 파트 2 : 1978

평점 6.7 러닝타임 109분

피어 스트리트 시리즈는 항상 무슨 년도인지 적혀 있지요

파트 1은 1994년 파트2는 1978년 더 과거로 돌아왔죠?

이 영화 시리즈는 파트1 줄거리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마을에 연이어 살인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시간적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예전엔 시간이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하는 촬영기법을 상당히 싫어했답니다

몰입이 잘 되지 않는다고 생각했거든요 

이번 영화도 마찬가지로 그런 촬영기법이기에 조금 실망한 채로 보았지만

다른 영화와 달리 잠시 보여주고 회상식의 촬영기법이 아닌 그 시간대의 스토리를 심도 있게 풀어나가는 것을 보고 매력을 느끼며 재미있게 보았던 것 같습니다.

피어 스트리트 파트 3:1666

평점 7.3 러닝타임 112

마지막 시리즈 파트 3입니다 이번 영화는 정말 정말 제 인상에 강렬히 남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결말과 함께 말이죠 마지막 3편을 볼 때는 2편을 재미있게 본 터라

잘 시간이 훌쩍 넘었지만 3편을 틀어 볼 수밖에 없더라고요 

하나 만약 제가 2편을 보지 않았고 아직 시리즈를 보지 않았다면

갑자기 1666년으로 돌아간다니 이게 무슨 말인가?

라고 생각하며 흥미를 못 느꼈을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마지막으로 이 파트 3을 보며 제 인생 영화 중 하나가 되었으니

여러분들도 공포영화가 보고 싶다면 피어스 트리트 시리즈 추천드립니다!

 

 

 

 

끝으로 이 영화는 평점을 보셔도 아실 수 있으시겠지만

점점 더 재미있어진답니다 

점점 흥미롭고 점점 빠져드는 영화니 만약 1편이 재미가 없으셨더라도 2편까지 봐주시길 바라요!

그럼 오늘 제가 추천한 공포영화가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고 다음에는 더 재미있고 무서운 공포영화로 찾아뵐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